보도자료 목록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열풍 – 동전파스, 다이어트 서플리 제품 등 인기

2016.01.25

돈키호테몰

본문

[헤럴드 G-밸리 김덕호 기자]
다가올 설 연휴를 맞이하여 설날선물세트의 수요가 일본 구매대행으로 확산되고 있다. 해외직구가 활성화 됨에 따라 독일과 일본 상품들이 안정성과 효과를 검증 받으면서 명절 선물로 인기다.

특히 내수경기가 회복되지 않는 상황에서 값은 저렴하지만 품질과 효과가 좋은 일본 상품 들이 주요 커뮤니티를 통해 소개 및 추천되면서 코스트코와 대형 백화점의 명절 상품전 못지 않는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일본구매대행사이트인 ‘돈키호테몰’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일본 직구 베스트셀러 상품인 동전파스와 샤론파스의 지속적인 매출성장과 함께 예비시댁과 부모님, 사돈댁 명절선물로도 손색없는 손바유 마유크림, 판클 로얄제리, 비타민제인 쇼콜라BB플러스, 코엔자임 Q10, 콜라겐 파우더, 시세이도 화장품(선크림, 폼클렌징) 등이 가격대비 효능과 효과를 검증 받아 매출이 증가 중인 추세다.



또 겨울특가 판매 제품 중 일본 국민소화제 오타이산, 피부개선을 위한 페어아크네W와 쇼콜라 BB 플러스, 트란시노 화이트C 180정과 화이트닝 에센스, 시세이도 퍼펙트휩 폼클렌징 120G의 인기가 도드라지고 있으며, 무좀약 타무시친키 골드와 발냄새 제거제 사라사라크림, 최화정 캔디로 유명한 장미향 후와링카, 프랑프랑에서 만든 토끼주걱과 멜라민 텀블러 MF, 미키마우스 식판과 스푼도 판매량이 신장되었다고 전했다.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역시도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군 중 하나다. 판클이 만든 칼로리미트, 로토제약 와칸센과 신와칸센, 밸류재팬의 속공미각혁명이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메타볼릭의 키토산애프터 다이어트, 판클 퍼펙트슬림 알파와 메리로토 큣토레스토, 뉴에픽슬림제로, DHC의 포스코리와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다이어트파워는 물론 칼로리파괴 스고파워, 효소 다이어트 야식도 괜찮아, 그린메디칼 레그패닉 SOS, 닷패닉 SOS, 스피드버닝, 논데쵸오프칼로리 등도 전월 대비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들 다이어트 제품은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부작용이 적고 효과가 매우 뛰어난 생활 제품들로 알려져 있는 대중적인 제품이다. 이 외에도 닥터숄 메디큐토 다이어트스타킹, 수분크림 물의천사, 네츠사마시트 열내리는 해열시트, 구내염 패치 다이쇼A, 나이시토루, 키라키라 레그, 슬림 토마미짱, 신헤파리제플러스, 고바야시 노도누루 등도 10~46%까지 특가가 적용되어 일본 현지에서 사는 가격과 비슷한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돈키호테몰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그 동안 이용해주신 많은 이들에게 감사하는 차원에서, 일본직구족들 사이에서 구매량이 가장 많은 제품들을 선별해 특가 판매를 결정했다”며, “이번 기회를 잘만 이용하면 직접 일본 여행에서 사는 것 만큼이나 저렴하게 명절선물 용도로 원하는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돈키호테몰은 동전파스부터 샤론파스, 다이어트 스타킹 등 인기 일본제품 구매 시 특가 할인이나 이벤트 할인을 적용하여 일본 직구족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는 일본구매대행 사이트다.

사이트는 한글로 되어 있으며, 간단한 회원 가입 후 상품을 선택하면 무게 자동 계산으로 배송비를 직접 확인하면서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안전배송을 위한 2중 포장 시스템과 책임 보험 가입으로 고객 신뢰도가 높은 일본구매대행 사이트다. 공식홈페이지 접속은 네이버 검색창에 돈키호테몰(http://donkymall.com)을 검색하면 된다.
ejrgh78@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