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속해서 불면증으로 시달리시는 어머니를 보고 있으니 너무나 답답하고 그래서 이 약을 선물해 드렸습니다. 수면제는 약이 독해서 몸에 해롭다고 하셨는데 이 약은 괜찮고 양호하다고 말씀 하시네요 잘 먹을께요

계속해서 불면증으로 시달리시는 어머니를 보고 있으니 너무나 답답하고 그래서
이 약을 선물해 드렸습니다.
수면제는 약이 독해서 몸에 해롭다고 하셨는데 이 약은 괜찮고 양호하다고 말씀 하시네요
잘 먹을께요
온도가 지속적으로 오래 간다고 말씀 하시네요. 찜질 효과로 좋다고 하십니다.

온도가 지속적으로 오래 간다고 말씀 하시네요.
찜질 효과로 좋다고 하십니다.
역시 국내 동전파스와 비교가 되네요 잘 쓸께요 다 쓰면 재주문 할께요

역시 국내 동전파스와 비교가 되네요
잘 쓸께요
다 쓰면 재주문 할께요
이지긋한비염 딱고고 30분정도되니 효과발발 ~비싸서그렇지 효과짱이네요 재구매의사 100포로네요 좀쎄기떼문에 운전은금물입니다

비듬이항상있는데 요고바르니 샥없어졌어요 근데 바를때 손떨게된다는 ㅋㅋ 비싸구고용량이작아서요 머 재료값이있으니 비싼거겠죠 그래도싸졌으면ㅜㅜ샴푸도구매하려고요

드라마틱하진 않지만요 한국에있는시트보단 더잘되는거같아요 재구매의사100프로요

물을기냥 한국기준처러맙고했더니 너무묽어졌어요 물잘잡고하면 우리나라카레랑은 다르긴하네요 기름진느낌나요 안에 쨈처럼 먼가가들어있더라구요 가격이더싸면좋겠네요

생약이라고하니웬지 약국에서 판매하는 소화제보다는 낫겠다싶어 구입했어요 먹으면 트름이꺼억나오네요 재구매시큰거살랍니다 알약제조시코팅시에 그물질이별로안촣다해서 귀찮아도 가루약해요

애들간식으로 삶은계란자주해주는데 손으로먹게하는건좀그래서 왕포크에찔러주는데 조금남으면 여지없이 툭하니빠지자나요 요렇게 짜르니칸 애기도 재밌어하니 일석이조네요

졸려도잠을잘못자는스타일인데 요거먹고 푹잤답니다 이갓도약이긴하니 느낌상 필요할때만 복용하는게나을거같은데 그게맞을까요 판매자님?

눈을잘못뜨겠어요 ㅋ 햇빛강할때 해보는 느낌이랄까 눈에영양준다고생각하고 써보려고요 재구매는글쎄요 기때가서 생각해볼거같네요 넘비싼거같음요

뻣뻣해가지고 밀착시켜씻기위해서는 힘이마니들어가고 감자하나벗기는데 수세미들고하는거보다 힘이더들어여 완잔비추입니다

장이안좋아서꾸준히먹음좋아지겠죠

효과도좋고양도많고좋아요

믿고구매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