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목록

약사 100명에게 물었다! 정말로 효과 있는 일본의 명약!

2016.03.25

돈키호테몰

본문

약사 100명에게 물었다! 정말로 효과 있는 일본의 명약!
일본을 찾는 외국인 여행자 사이에 선물로 일본 약을 구입해 가는 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효험이 있다고 입소문 등으로 퍼진 약. 많은 분들이 이 약들을 노리고 사 가지고 간다고 하네요.
하지만 잠깐만 기다려 보세요! 정말 그 약으로 괜찮으신가요? 일본에는 우수한 약이 훨씬 더 많이 있어요!
모처럼이니까 좀 더 좋은 약을 고르고 싶지 않으세요?
‘정말로 효과 있는 명약은 전문가에게 물어보면 알 수 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일본의 약사 100명에게 물어 물어 추천하는 약을 조사.
모르면 손해! 안 사면 손해! 일본의 약사 100명에게 물어본 정말로 잘 듣는 약 TOP 5를 소개합니다.
감기약

감기 증상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어떤 증상이라도 괴로운 것은 다 똑같죠.
그런 괴로운 감기를 낫게 하는 감기약, 외국인 여행자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약은…
【신 루루 에이스(新ルルエース)/다이이치산쿄 헬스케어(第一三共ヘルスケア)】
2015년 7월에는 대만에서도 판매 개시. 대만분들에게는 한층 더 친근한 감기약이 될 것 같네요.
027_20151008_02
(출전:アマゾン)
일본의 약사 100명이 선택한 정말로 효과 있는 감기약은……

감기 초기 증상에는 이 약!
【갓콘토 에키스죠S ’고타로’ (葛根湯エキス錠S「コタロー」) /고타로간포제약(小太郎漢方製薬)】
이 약에는 감기 초기 증상인 오한이나 관절의 통증을 완화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어깨 결림과 근육통에도 효과가 있으니까 상비약으로 좋을 것 같네요.

(출전:LOHACO)
 
다음은 발열과 오한에는 이 약!
【파브론S 고루도죠 (パブロンSゴールド錠) /다이쇼제약(大正製薬)】
이 약은 일본인에게 친숙한 감기약. 여덟 살부터 먹을 수 있는 알약이니까 가족 모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 통증, 기침, 콧물, 두통, 발열, 오한 등 감기의 제반 증상을 완화해 줍니다. 발열과 오한 등을 느꼈을 때 바로 먹으면 치료를 촉진하여 악화를 막아 줍니다.
027_20151008_04
(출전:アリスのオールジャンルにゅーす)
어깨 결림

일본인의 약 90%가 겪어 본 적이 있다는 어깨 결림. 그만큼 일본에는 어깨 결림을 완화하는 약 종류가 많습니다.
이러한 어깨 결림에 잘 듣는 약으로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것은…
【안메루츠 시리즈 (アンメルツシリーズ)/고바야시제약(小林製薬)】
가장 인기 있는 ‘안메루츠 요코요코’와 철 구슬이 들어 있어 데굴데굴 돌려서 자극하며 바르는 ‘안메루츠 고루도 EX 구리구리’, 여성에게 인기 있는 오렌지 향기 ‘안메루츠 레디나’까지 각양각색의 상품을 전개.
쉽게 바를 수 있는 간편함으로 높은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출전:healthクリック)
일본의 약사 100명이 선택한 정말로 효과 있는 약은…

【반테린 고와에키 W(バンテリンコーワ液W) /고와(興和)】
인도메타신이라는 근육과 관절의 통증을 없애는 성분이 환부에 침투하여 통증을 바로 없애줍니다.
스폰지가 큰 편이어서 넓은 범위에도 바르기 쉽고 안메르츠와 비교해서 약간 세로 방향으로 긴 형태여서 어깨와 같이 바르기 힘든 부분에도 손쉽게 대응.
027_20151008_06
(출전:PRTIMES)
안약

일본의 안약은 매우 종류가 풍부. 같은 유형의 상품도 청량감을 수준별로 나누기도 하고 여성용 상품이 있기도 할 정도.
아시아 및 유럽과 미국 지역 여행자들에게도 일본의 안약은 인기가 있습니다. 이런 외국인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안약은…
【로토 지(ロートジー)/로토제약(ロート製薬)】
눈이 번쩍 뜨일 것 같은 청량감이 특징인 로토 지. 눈의 피로를 없애주는 것은 물론 기분전환을 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
인터넷에는 처음 로토 지를 사용한 외국인들이 올린 청량감에 대한 놀라운 경험담을 많이 볼 수 있어요.
027_20151008_07
(출전:ROHTO)
일본의 약사 100명이 선택한 정말로 효과 있는 안약은…

【산테 메데카루 10(サンテメディカル10)/산텐제약(参天製薬)】
약사가 선택한 것은 괴로운 눈의 피로에 효과가 큰 산테 메데카루 10.
유효성분을 많이 배합했기 때문에 눈의 초점을 맞추는 기능을 높임과 동시에 눈에 영양을 보급해 줍니다.
장시간 컴퓨터를 보는 분에게는 특히 추천입니다.
027_20151008_08
(출전:ビックカメラ.COM)
목의 통증

마스크나 가글로 예방해도 목에 통증을 느낄 때가 있죠. 목의 통증은 감기의 초기 신호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빨리 고치고 싶습니다.
그럼 외국인 여행자들은 어떤 약을 선택하고 있을까요?
【龍角散/龍角散】
【류카쿠산(龍角散)/류카쿠산(龍角散)】
지금부터 200년 이상이나 전인 에도시대에 발명된 장기 베스트 셀러 상품. 물 없이 먹는 타입의 분말 약입니다.
1945년경부터는 아시아의 여러 나라에도 수출을 개시. 어쩌면 이미 잘 듣는 약으로 정착해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027_20151008_09
(출전:YouTube)
일본의 약사 100명이 선택한 정말로 효과 있는 약은…

【노도누루 스프레 (のどぬ〜るスプレー)/고바야시제약(小林製薬)】
긴 노즐이 특징인 이 상품. 환부에 직접 스프레이 할 수 있어서 목의 살균/소독에 효과가 있습니다.
청량감이 있기 때문에 목이 부어 버렸을 때 사용하면 상쾌합니다.
027_20151008_10
(출전:ビックカメラ.COM)
두통약

스트레스나 몸 상태가 안 좋을 때 또는 날씨 등으로 생기는 두통은 만국 공통의 고민이 아닐 수 없죠.
조금이라도 빨리 좋아지는 약을 고르고 싶으시죠? 사실 일본에는 그런 우수한 두통약도 많이 있습니다. 먼저 외국인에게 인기 있는 두통약부터 체크해 보죠.
【이브쿠익쿠 즈츠야쿠(イブクイック頭痛薬)/에스에스 제약(エスエス製薬)】
약이 듣는 속도와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특징이 있는 이브쿠익쿠 즈츠야쿠.
위의 점막을 보호하면서 통증의 원인인 프로스타글라딘이라는 물질의 증가를 억제합니다.
027_20151008_11
(출전:アマゾン)
일본의 약사 100명이 선택한 정말로 효과 있는 두통약은…

【로키소닌S (ロキソニンS)/다이이치 산쿄 헬스케어(第一三共ヘルスケア)】
이 약은 일본에서는 두통은 물론,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여성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상품.
이전에는 처방전이 없으면 살 수 없는 상품이었지만 몇 년 전부터 약사가 있는 약국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에 부담이 적고 작은 알약이지만 한 번에 한 알로도 효과가 좋습니다. 졸리게 하는 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것도 매력적이네요.
027_20151008_12
(출전:1分で読める!!)
【결론】외국인 여행자가 모르는 좋은 약이 아직도 일본에는 많이 있어요!

입소문 등으로 퍼진 ‘명약’이라고 불리는 약들.
물론 그런 약들도 훌륭한 약이지만 전문가인 약사에게 물어보니 추천하는 약이 아직 더 많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디까지나 약이므로 증상과 개인의 체질에따라 효과가 다릅니다.
하지만 외국인 여행자가 모르는 좋은 약이 아직도 일본에는 많이 있으니 이번 결과를 참고해서 다음 일본 여행 쇼핑시 참고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외국인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약 약사 100명이 추천하는 약
감기약 신 루루 에이스(新ルルエース) 갓콘토 에키스죠S ’고타로’ (葛根湯エキス錠S「コタロー」)
파브론S 고루도죠 (パブロンSゴールド錠)
어깨 결림 안메루츠 시리즈(アンメルツシリーズ) 반테린 고와에키 W (バンテリコーワ液W)
안약 로토 지(ロートジー) 산테 메데카루 10 (サンテメディカル10)
목 통증 류카쿠산(龍角散) 노도누루 스프레 (のどぬ~るスプレー)
두통약 이브쿠익쿠 즈츠야쿠(イブクイック頭痛薬) 로키소닌S (ロキソニンS)
 
괜찮은 내용이 있어 공유합니다 ^ ^

출처:http://ikidane-nippon.com/ko/feature/56814/